[2013년 2학기 5차] 한 학기 동안 감사드립니다.
권중혁 장학생
2014.03.07|조회수 : 1,783
사회복지사라는 자격증에 관심을 갖을 때쯤 먼저 이야기 원격 평생교육원에서 공부하여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취득한 친한 형의 권유로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형이 여기서 공부하면서 장학금 받았으니까 너도 열심히 해보라는 말에 처음엔 그냥 진도만 열심히 따라가자 하는 생각이었는데 한 학기가 끝나고 장학생으로 선정되었다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일단 담당선생님 굉장히 친절하십니다.ㅎ
처음에 뭐가 뭔지 어떻게 해야 되는지 몰라서 막막했는데 학습설계도 친절하게 해주시고 전화로 문의할때마다 필요한 정보들 하나하나 다 챙겨주시더군요.
그리고 원격교육이라고 가볍게 생각하면 안된다는 걸 깨달았습니다. 커리큘럼도 체계적이고 각 과목의 교수님들 역시 굉장히 열성적으로 강의하십니다. 가끔은 까다로운 레포트에 어떻게 작성해서 제출해야하나 싶었는데 도서관에서 참고문헌 찾아 공부하면서 레포트 작성하다보면 공부가 많이 된다는 걸 느꼈습니다. 하나의 주제를 놓고 같이 공부하는 학우분들과 의견을 교환하는 토론도 꽤 흥미로웠네요. 최근에 티비에서 복지와 관련된 많은 사건이 발생하고 이슈가 되고 있는데 사회복지와 관련된 공부를 해서인지 관심이 많이 가더군요.
한 학기동안 가르쳐주신 교수님들과 도와주신 담당선생님께 감사드리고 다음 학기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