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전체공지
[안내] 공동인증서 로그인 변경 및 임시 대체 방법 안내 | |||||
---|---|---|---|---|---|
첨부파일 | 파일이 없습니다. | 등록일 | 2023.12.15 | 조회 | 32730 |
현재 크롬(chrome) 및 엣지 브라우저(Microsoft Edge)에서 공동인증서 로그인 시 공동인증서 목록이 뜨지 않는 오류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임시로 인증 방법을 변경하였습니다. <인증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본인 인증과 핸드폰 인증 모두 진행하신 후 하단의 "본인인증 완료" 버튼을 눌러줍니다. 2. 본인 인증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다음과 같이 표시가 됩니다. 3. 본인 인증만 진행한 경우는 다음과 같이 표시가 됩니다. 4. 핸드폰 인증만 진행한 경우는 다음과 같이 표시가 됩니다. 현재는 주민번호 인증과 핸드폰 인증만 하면 되도록 수정하였으며 평생교육진흥원 확인을 거쳐 임시로 조치하였습니다. 주민번호와 핸드폰 모두 인증이 되어야지만 정상적으로 수강이 가능합니다. 위의 인증 절차 방법은 저희 교육원에서 수강하시는 외국인 학습자 분들도 교육원에 등록된 정보와 동일하게 입력하시면 문제없이 인증 가능하십니다. 해당 인증 방법은 임시 조치임으로 추후 문제가 해결되는대로 공동인증서 로그인 방법으로 돌아갈 예정이오니 이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전해드리며, 안정화 작업 후 재공지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공동인증서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없어짐에 따라 기존 크롬 사용에 문제가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엣지에서 아레나 실행이 안되시는 분들은 크롬을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